작성자 장문정(ip:)
작성일 2007-12-06 21:00:35
조회 402
평점
추천 추천하기
한달전 전자키트(태양열모터)를 주문했었는데 손상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전화상담까지 한뒤 반품했는데 한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네요.. 새 제품을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한달동안 기다렸으나 이제 지쳐갑니다.
새 제품이 없으시면 환불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제가 대학교 기숙사에 사는 관계로 이제 방학이므로 기숙사에서 나가게됩니다.
그러므로 새제품을 보내주시는것 보다 환불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 더욱더 발전하는 쇼핑몰이 되기를....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관린자
작성일 2024-05-17 15:08:23
작성자 장문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결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정해선 2023-01-16 15:19:26
배송 준비중으로만 나옵니다 김보연 2022-11-28 00:14:11
051-465-7774
AM 9:00 ~ PM 18:00
LUNCH PM 12:00 ~ PM 13:00
CLOSED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
고객센터 연결
예금주:박상근동창이지킷
기업은행
097-094280-01-012
주문조회 보기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관린자
작성일 2024-05-17 15:08:23
평점
작성자 장문정
작성일 2024-05-17 15:08:23
평점